고령자를 고려한 소비자 맞춤형 라이브커머스 및 언택트 오더 기술개발

IT기기 활용에 익숙치 않은 시니어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UI/UX를 제공하여 편리성을 높이고, 소상공인들에게는 새로운 판로개척을 열어주어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함. 이를 위해 베리타스미디어 컨소시엄은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본 과제를 수행할 계획임. 빅데이타 기반 마케팅컨설팅 회사인 베리타스미디 어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개발 총괄 및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하고, 네오디안소프트는 라이브커머스를 위한 스튜디오 솔루션과 양방향 스트리밍 기술개발, 고려대는 시니어 소비자를 고려한 UI/UX 연구 및 음성인식 동작인식 등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언택트 오더 기술개발을 수행